본문 바로가기
리뷰

일본에서 산 에어팟 4세대 개봉기, 장단점, 솔직 후기, 에어팟2세대와 비교

by 책을 사랑하는 아빠 2024. 11. 11.
반응형

일본에서 산 에어팟 4세대 개봉기, 장단점, 솔직 후기, 에어팟 2세대와 비교

안녕하세요. 책을 사랑하는 아빠입니다. 오늘은 일본에서 구매한 에어팟4 개봉기와 지금까지 약 3주 사용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는 지금까지 에어팟 2세대를 잘 써왔는데요. 갑작스러운 선물로 에어팟4를 받게 되어 갈아타게 되었습니다. 개봉기와 함께 그동안 써오면서 느낀 장단점과 솔직 후기, 에어팟2와 비교를 적어봤습니다.

 

우선 개봉하기전 박스 사진부터 보고 오시겠습니다.

에어팟4 박스 사진

 

 

에어팟 4세대는 3세대와 크게 바뀌지 않았으며 귀에 달라붙는 센서가 조금 작아지고 위치가 바뀐것, 위쪽에 스피커인지 센서인지 생긴것이 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박스 뒷면에는 이번에도 한국어로 적혀있진않고 영어, 독일어, 일본어 등등으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되는 에어팟4세대라고 적혀있네요. 박스는 크게 감흥이 없습니다.

 

 

 

 

 

에어팟4세대 개봉

 

박스를 개봉하면 설명서들과 에어팟4세대 본체가 나오네요. 따로 충전기나 변환잭은 없습니다. 이번 에어팟 4세대는 C타입 충전기를 꽂아야 하니 기존 아이폰 충전기를 쓰시던 분들은 C타입 충전기가 따로 필요합니다.

 

 

 

에어팟4세대
에어팟 4세대 케이스

 

하얗고 영롱하게 빛나는 에어팟 4세대입니다 ㅎㅎㅎ 케이스는 기존 3세대와 크게 달라진 게 없습니다.

 

 

에어팟4세대
에어팟4세대

케이스를 열면 에어팟 4세대 본체가 나옵니다. 이게 쓰다 보니 충전케이스에서 분리할 때 잘 안 나오는 단점이 있습니다. 쓰다 보면 적응돼서 나중엔 잘 빼는데 처음엔 은근 잘 안 빠지고 좌우측이 헷갈려서 맨날 잘못 넣어서 반대로 넣고 있습니다.

 

 

 

 

에어팟 4세대 연결

연결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처음에 에어팟 충전케이스를 열면 자동으로 주변에 있는 아이폰에 연결 표시가 떠서 그대로 연결하면 끝!!

 

이번에 에어팟 4세대를 쓰면서 처음으로 소음 제어를 사용해 봤는데. 만족도 굿!! 자세한 건 이따 마지막에 한 번에 설명드리겠습니다.

 

 

 

에어팟 4세대와 2세대 비교

에어팟 2세대와 비교

첫 번째 사진이 에어팟 2세대 케이스 사진입니다. 에어팟 2세대와 비교해서 에어팟 4세대는 상하 길이는 짧아지고 좌우 길이는 조금 길어졌습니다. 본체의 크기도 작아지고 좀 더 깔끔해졌습니다.

 

 

 

에어팟 4세대 장단점

  • 장점 : 노이즈 캔슬링과 작은 사이즈로 콤팩트하다.
  • 단점 : 충전 케이스에서 뺄 때 잘 안 빠진다. 좌우가 헷갈려서 충전기에 넣을 때 헷갈린다.
에어팟 4세대 개봉기

 

 

저는 운동할 때 에어팟 2세대를 쓰고 평상시에 에어팟 4세대를 쓰고 있는데요. 저는 막귀라 두 개 음질은 크게 차이를 모르겠습니다. ㅎㅎ 디자인은 4세대가 뭔가 좀 더 깔끔하고 작아서 평상시에 쓰고 다니기 좋은 것 같아요.

 

오늘은 이걸로 에어팟 4세대 개봉기와 에어팟 2세대 비교를 마치겠습니다. 나중엔 더 좋은 리뷰로 찾아뵐게요~~

댓글